품격 있는 설 선물세트를 찾는다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델리숍에서 판매하는 설 선물세트를 고려해 보아도 좋을 것 같다.

1월1일부터 1월22일까지 판매

가격대는 3만원부터 99만원에 이르기까지 30여개의 품목이 마련되어 있어 실속형과 명품형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명품와인 선물세트

가격에서 메릿이 있는 선물세트는 명품와인세트로 평소보다 15%~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ㅜ 있다.

소믈리에가 엄선한 고급 와인 두 종류와 와인 액세서리가 포함된 명품와인세트는,

산타 까롤리나(2007년), 울프 블라스 프레지던트(2005년) 등 다양하게 마련되며 가격은 7만원부터 13만5천5백원(세금별도)까지이다.

유기농 바구니 세트

유기농 바구니 세트는 세계 각국의 유기농 제품만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유기농 소스와 발사믹, 올리브 오일부터 유기농 꿀과 시리얼, 쿠키, 초콜릿까지 건강을 고려한 상품으로만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25만원(세금별도)이다.

고메이 바구니 세트

트렌드에 민감한 주부들을 위한 상품으로 세계 각국의 신상품 위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무슬리와 말린과일 등 견과류를 비롯해 각종소스와 오일, 올리브 피클, 와인 및 비스켓 까지 아기자기한 재미를 더하는 상품들로 구성되었다. 가격은 20만원(세금별도).

유기농 바구니와 고메이 바구니 세트는 호텔에서 특별히 맞춤 제작한 고급 가방에 포장돼 품격을 더한다.

이 밖에도 청정한우로만 구성된 명품 한우세트:57만원~68만원(세금별도),

영광 법성포 최상급 굴비로 구성된 명품 알배기 굴비세트:29만5천원~95만원(세금별도),

엄선된 최상품의 곶감으로 구성된 곶감세트:8만원~14만원(세금별도) 등 다양한 가격대의 설 선물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문의 및 예약: 델리숍 02)6282-6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