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스승의날 선물 순위

학교 선생님 스승의 날 선물 걱정은 하지 않아도 어린이집 스승의날 선물은 속앓이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선물을 하지 않으면 혹시라도 우리 아이에게 신경을 써 주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걱정 때문이라고 합니다.

마음에서 우러나야 하는 선물이어야 하는데, 차별을 두려워 하여 하는 선물이라면 받는 선생님도 기분이 썩 좋은 일만은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니 이런 생각은 버리고 스승의 날을 맞아 감사를 표시한다는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어린이집 스승의날 선물 순위를 알아 볼까요?

화장품

피부 타입에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기능성 에센스나 수분 크림 같은 것이 좋다고 합니다. 썬크림이나 립밤 정도도 무난하고, 손 세정을 자주 해야 하기 때문에 핸드 크림도 유용한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수입 화장품도 선호 한다고 하는데요, 이는 영수증 없이도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하는 군요.

한편 화장품류인 것은 아니지만 목욕용품이나 수제 비누 세트를 선물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를 선물 하는 부모가 의외로 많다고 하는 군요. 너무 많이 들어 오는 선물은 오히려 처치 곤란이 될 수 있으니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악세사리/패션 잡화

어린이집 선생님에게 옷을 선물 하는 것은 그리 좋은 생각은 아닌 것 같은데요, 사이즈도 알아야 하는데다 스타일도 알아야 하고, 설사 평소에 유심히 관찰하여 미루어 짐작한다고 해도 짐작은 짐작일 뿐 마음에 드는 선물이 될 것인지는 알 수 없는 법인 까닭입니다.

대신 패션 소품을 선물 하는 것이 좋은 데요, 스카프 같이 언제든 실제로 사용 할 수 있는 패션 소품을 고르면 될 듯합니다.

상품권, 기프트 카드

상품권이나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는 어느 경우에나 잘 어울리는 선물 아이템이죠. 선생님 본인이 사용하기에도 좋고 때에 따라서는 다른 이에게 선물로 줄 수도 있으니 실용 가치는 높은 편입니다.

다만, 누구 주었는 지도 기억 나지 않은 채 이용 될 가능성이 있는 것이 문제긴 한데요, 상품권 또는 기프트 카드와 함께 감사의 편지를 함께 드린 다면 좋지 않을 까 합니다.

어린이집 스승의날 선물 아이디어

어린이집 교사들의 월급은 그들이 쌓은 스펙에 비해 터무니 없이 낮습니다. 책 한 권 사보기도 부담 스럽다고 합니다. 선생님이 어떤 책을 좋아 하는 지 미리 파악해 두고 책 선물을 한다면 좋은 것입니다. 어떤 스타일의 책을 좋아 하는 지 미리 파악해 두지 못했다면, 영감을 자극 하는 주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주제의 책을 고르면 무난 합니다.

한편, 교사 자신의 책 뿐 아니라 어린이집 수업 시간에 쓸 수 있는 아이들 용 책을 선물 하는 것도 좋습니다. 단 이 경우 미리 선생님에게 필요한 책이 있는 지 알아 두는 것이 좋겠네요.

비타민, 녹차 등

아이들 돌보랴 책 읽어 주랴 하다 보면 피곤을 느끼는 것은 일상 일 것입니다. 이럴 때면 새콤한 맛이 나는 비타민 류를 통해 힘을 얻을 수 있겠죠.

또한 녹차와 같은 차(茶) 종류를 선물하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티백 형식으로 쉽게 타 먹을 수 있는 것이 좋겠지요.

한편,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간식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손으로 직접 만든 선물

어린이집 교사를 포함해서 모든 선생님들에게 기억에 남는 선물이 무엇이었는 지를 물어 보면 거의 모두 제자의 정성이 담긴 선물이라고 합니다.

가격도 중요하지 않고 실제로 쓸 수 있는 지의 여부도 중요하지 않은 거죠. 어린이 집 교사의 경우 아이의 정성이 들어간 선물에는 특히 더 감동 하게 된다고 합니다.

아이와 함께 예쁜 카드를 만들어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