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을 찾는 이유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워터파크중에 많이 찾는 곳이 캐리비안 베이, 오션월드, 블루캐니언 입니다. 오션월드와 캐리비안베이가 좀 더 크고 블루캐니언은 상대적으로 적은 편입니다. 그래서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즌에는 좀 더 북적이는 느낌을 받습니다. 캐리비안베이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하고 있어 수도권에 있는 분은 하루에 갖다 오기도 부담이 적고, 1박 이상을 계획한다면, 일반적으로는 오션월드를 더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서울을 기준으로 보았을 때 오션월드(강원도 홍천)와 블루캐니언(강원도 평창)은 차로 10분 정도 차이 밖에 나지 않는 거리지만 오션월드가 더 넓고 놀이시설도 더 좋기 때문이죠. 게다가 블루캐니언은 도시락을 먹을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왜 블루캐니언을 찾는 사람도 여전히 많이 있을까요?

우선 블루캐니언 주변에 숙박지를 정한 경우 때문일 수 있겠구요, 블루캐니언 만의 장점도 있습니다.

  • 블루캐니언 종일권 + 휘닉스파크 콘도 + 조식 패키지가 잘 되어 있는 편입니다.
    블루캐니언 홈페이지 SUMMER 블루캐니언 배너를 클릭하여 세부 내용을 확인하고 온라인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온라인예약을 하면 추가로 10,000을 할인해 준다고 하네요.)

블루캐니언 SUMMER 패키지

  • 정기 셔틀과 무료 셔틀 버스가 잘되어 있는 편이라서 자가용이 없는 분들도 무난하게 갔다 올 수가 있습니다.
  • 스파가 괜찮은 편이라 어르신을 모시고 가기에 좋습니다.
  • 휘닉스파크의 초록잔디와 허브로 꾸며진 하늘정원과 하계 레포츠 테마파크가 있어 블루캐니언을 끝내고 색다른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블루캐니언 블루탑 시즌 할인

7월 11일 부터 8월 23일 까지의 성수기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숙박을 겸하는 경우에는 위에서 설명한 패키지 상품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콘도개인회원은 40%, 법인회원은 30%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할인은 입장권 사전 온라인 예매로 23%를 받는 것이지만, 모바일회원권을 다운 받아 25%(유료정보이용료 3,000원 부과 되기 때문에 실제로는 25%가 약간 안됩니다.. 자세한 내용과  사전예매  페이지, 모바일회원권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서는 블루캐니언 할인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루캐니언 가는 방법

블루캐니언 찾아가는 방법은 블루캐니언 홈페이지 찾아오시는 길을 선택하면 출발지에서 부터 블루캐니언 까지 가는 대중교통 이용방법과 승용차를 이용하는 방법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승용차를 이용하지 않는 분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대신 굿버스에서 운행하고 서울에서 블루캐니언(휘닉스파크)까지 직행하는 정기셔틀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출발지와 시각, 탑승권 가격, 온라인예약은 이곳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강원도 장평까지 간 후 장평 시외버스 터미널 주차장에서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약 2시간 간격으로 운행하는 무료셔틀 버스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블루캐니언 무료셔틀

이미지제공:블루캐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