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 » 상추 다이어트 하는 방법

상추 다이어트 하는 방법

상추 다이어트는 2ne1의 박봄이 한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하여 유명해진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장기간 지속적으로 하는 정석적인 다이어트라기 보다는 단기간 다이어트로 살을 뺄 수 있는 한 방법입니다. 올 여름을 겨냥해 급하게 살을 빼려는 분들이 시도해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상추는 해독작용이 있어 몸안의 독소를 빼주고, 섬유질을 많이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변비에도 좋고 또 부기도 제거해 준다고 하는 군요.
상추로 포만감을 채우고 동시에 상추가 갖고 있는 효능도 덤으로 섭취할 수 있으니 상추를 좋아한다면 더욱 호감이 가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상추 다이어트 하는 방법

  1. 싱싱한 상추를 매 끼니 마다 준비한다.
    1. 상추로 포만감을 채운다. 그리하여 원래 먹던 식사량을 효과적으로 줄인다. 
    2. 아무래도 상추를 그냥 먹기는 힘이 들기 때문에 된장이나 청국장에 찍어 먹는다.
  2. 상추는 포만감을 채워 주기도 하지만, 입맛이 살아나게 해 주기도 하므로 상추 다이어트의 원래 목적인 밥을 적게 먹는 것에 실패 하지 않도록 주의 한다.
    상추 다이어트는 기본적으로 식사량을 줄이는 것이 핵심이기 때문에, 분명 단기간에 살을 빼는 효과가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운동 요법, 식이요관, 생활 습관 조절 이라는 3박자가 필요한 다이어트에서 식이요법만을 하는 것이니, 주의해야 할 점도 분명히 있습니다. 바로 요요 현상에 주의 해야 합니다.
    상추 다이어트 후에는 정상적으로 균형 잡힌 식사를 해야 하고, 유산소 운동과 적당한 근력 운동으로 날씬해 진 몸매를 유지 해야 합니다.
    요요현상에 빠지지 않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