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볶음 레시피

간장 게장이 밥도둑?
아니~~죠. 오징어 볶음이 밥 도둑입니다.
간장 게장이 밥도둑이라는 것은 간장 게장 좋아하는 사람 얘기고,
잘 만든 오징어 볶음은 반찬으로 먹어도 좋고, 비벼 먹어도 좋고. 제게는 오징어 볶음이 밥도둑 맞습니다.
초보자가 오징어 볶음 요리를 하는데 가장 어려운 부분은 오징어 손질입니다.
자신이 직접 오징어를 손질하기 어려운 분은 오징어를 구입하는 곳에서 오징어 볶음 하게 손질 해 달라고 하면 해 주십니다. 물론, 바쁘지 않은 시간에 부탁을 해야 눈총을 안 받겠죠.
만약, 직접 오징어 손질이 도전 하겠다면, 오징어 손질 법을 참고 하세요.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자세히 설명 되어 있습니다.
오징어 볶음은 손잘한 오징어를 미리 살짝 데친 후 물기를 뺀 후 요리하는 것이 팁입니다.
또, 양념도 중요하죠. 오징어 볶음 양념이 맛이 없으면 떡볶이 양념 같은 왠지 허전한 맛이 나게 됩니다.
자, 오징어 볶음 요리를 해 볼까요.

식성에 맞는 오징어 볶음 레시피

아래에서 원하는 오징어 볶음  요리 링크를 클릭해서 오징어 볶음 만드는 법을 참고해 보세요. 

오징어 볶음 레시피

사진 속의 다솜 상추는 셋팅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쌈 싸 먹어도 맛있습니다. 오징어 볶음을 쌈 싸 먹는 것도 좋더군요.

매운 맛을 좋아 한다면 오징어 볶음도 조금 맵게 만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오징어 칼집을 잘 못 내시는 분은 링 모양으로 자른 오징어 볶음도 맛있습니다.

골뱅이 무침과 소면이 생각난다면, 오징어 볶음 + 소면도 잘 어울립니다. 오징어 볶음+소면 만들기

오징어 볶음 할 때 콩나물 밥도 같이 만들어 보세요. 비벼 먹으면 좋겠죠?

고추장이 들어간 오징어 볶음을 잘 못 먹는 아이가 있다면, 간장 소스 오징어 볶음이 좋겠네요.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