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팁 » 맛도 좋고 당도도 높은 하트귤

맛도 좋고 당도도 높은 하트귤

신세계백화점 본점 과일 코너에서 11일부터 하트귤을 판매한다고 했는데요,

말로만 하트가 아니라 실제로 생긴 모양이 하트처럼 생긴 귤이라 호기심과 함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렇게 귤이 하트 모양이 될 수 있는 것은 귤 성장 시기에 하트 모양의 틀 안에 귤을 넣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틀을 이용하기 때문에 미리 주문을 하면 귤 껍질에 이름이나 무늬가 새겨 지게 할 수도 있다고 하는 군요. 당도도 높아서 맛도 좋다고 하네요.

하트귤은 이번에 큰 인기를 끌고 있지만, 예전부터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제주 감귤, 한라봉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새코롬이라는 곳인데요, 이곳에서 하트귤(하트 감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인기의 여파인지 모두 품절이군요. 이번에 인기를 끌었으니 아마도 시간이 지나면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가 되지 않을 까 합니다.

그 동안 모르고 있었는데, 하트 귤 기억해 두었다가 나중에 선물할 일 있을 때 선물용으로 구입해야 되겠습니다.

1 thought on “맛도 좋고 당도도 높은 하트귤”

  1. 안녕하세요 하트귤 독점 공급 업체 TS앤파트너즈(3dayshop) 입니다 구매 때문에 문의 많이 하시는데 올해 생산이 예년에 비해 20일가량 늦져 현제 신세계 백화점에서만 오프라인 판매하고 있고 20이후부터 온라인 오프라인 모든 판매가 정상적으로 됩니다 그때 저희 싸이트나 온,오프라인 상에서 구매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주세요 070.8748.6656

Comments are closed.